해외선교지별 소개

 

  IMC Dream 후원 소개  <since 2017.06>


지난 30여년간 임마누엘교회 성도님들의 물질과 기도의 후원 그리고 선교사님들의 한 알의 밀알과 같은 희생을 통해 해외 선교의 많은 열매를 거두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신앙의 불모지였던 곳곳에 교회가 세워지고, 수없이 많은 성도들이 회심하여 복음을 받아들이며, 이 가운데서 또 많은 현지인 목회자들이 양성되어 각 교회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사업과 기술교육, 농장설립 등을 통해 성도들의 삶의 질도 이전과 비교할 수 없이 향상되는 성과를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이 모든 열매는 임마누엘교회 성도님들의 끊임없는 기도와 지원 없이는 불가능한 것이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동안 교회 차원에서 주도해 왔던 해외선교를, 성도님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통해 해외선교의 현장과 더욱 밀접해지는 선교를 지향하고자 해외선교부, 장학부, IMC 선교마을이 협업하여 IMC Dream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MC Dream은 후원을 원하는 IMC 성도들과 해외선교지의 학생 등을 1대1로 연결하여 직접적으로 지원하는 선교후원입니다.
더불어, 연결된 개인 또는 학교에 지원되는 내용과 후원의 열매들을 성도들께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IMC Dream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케냐 맛사이 학교 지원사업입니다.
케냐 맛사이 선교지에는 지금까지 28개의 현지교회 설립, 32명의 목회자 배출, 유치원 30곳, 초등학교 26곳, 중고등학교 3곳, 기술대학 1곳이 설립되어 운영되는 등 실로 놀라운 선교의 열매가 맺혀지고 있는 선교지입니다.
그 중 이번 프로젝트는 임마누엘 남자중고등학교, 엘레라이 여자중고등학교, 웨슬리 종합중고등학교의 학생 총 200여명에게 한달 3만원에 해당하는 학비 및 식비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현재 맛사이 내의 고등학교 졸업생들은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으나, 대학 진학을 못하고 있는 학생들을 임마누엘 미션의 이름으로 대학을 진학해서 다니고 있는 학생들입니다.
어마어마한 학비를 충당하기 위해 선교사님들께서 밤을 세워가며 헌신하시는 수고의 날이 하루 이틀이 아닙니다.
이러한 과정 중에 최근에는 힘들고 어렵게 공부하여 나이로비 대학을 졸업한 학생들 3명이 충분히 좋은 직장을 갈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들이 공부한 학교로 돌아와 본인들의 배움을 하나님과 부족을 위해 쓰겠다는 결단으로
아주 적은 월급만 받으며 열심히 후배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어 학교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후원방법
우선 1년간 월 3만원을 지원합니다. 1년이 지난 후에는 추가로 1년씩의 후원연장 여부를 후원하신 분들에게 문의하여 결정합니다.
작정하신 후원금은 교회에서 개설한 CMS계좌로 매월 1회 자동이체되는 방식으로 후원하게 됩니다. 송금수수료는 교회에서 부담합니다.

 IMC 성도 여러분의 지속적인 후원 덕분에 선교지의 중,고등학생들이 쾌적하고 발전된 환경에서 교육 받으며, 교회와 국가의 주역들이 되고자 열심히 꿈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성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C 해외선교부/장학부/IMC 선교마을-